함께 Green 다음지도_새로운 녹색운동의 길을 함께 찾아요~

 회원이야기/회원참여       2012. 11. 5. 18:45  l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인간과 지구가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며 사는 세상, 바로 우리모두가 꾸는 꿈입니다.
하나씩 하나씩 삶 속에서 실천하며 변화를 시도해야만 우리는 그 꿈에 닿을 수 있습니다. 
녹색연합이 회원들과 함께 만드는 변화, 그 고민과 질문을 바로 회원님께 던집니다.
 
이메일 또는 문자 설문조사로, 회원님이 사는 곳과 가까운 지역모임으로, 회원님이 속한 연령대별 회원모임으로 
여러분 한명, 한명의 아이디어를 모아낸 후 12월 8일(토), 회원이면 누구나 참석하는
100인 이상 원탁회의에서 모아진 아이디어의 우선순위를 정합니다. 
 
바로 당신의 아이디어로 우리 모두의 녹색연합이 꿈을 꿉니다. 지금 참여하세요!!
 
1. 지역과 함께 Green 다음지도 _ 지역워크샵

전국에 있는 녹색연합 지역조직, 전문기구의 회원,활동가, 임원들과 함께 녹색운동의 길을 묻는 워크샵을 진행합니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찍고 아하~. 지역에서도 회원들의 소중한 목소리를 기다립니다. 


2. 회원과 함께 Green 다음지도_ 회원그룹워크샵

다양한 연령대별 회원들이 모여 녹색운동의 아이디어를 모으는 그룹워크샵을 진행합니다.
워크샵이라고 딱딱할거라 생각하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연령별 각양각색 즐거운 수다로 아이디어를 모아봅니다.
해당되는 연령별 모임에 신청하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립니다.
 

3. 모두가 함께 Green 다음지도_100인 원탁회의

 누구나 참여해서,누구나 꿈꾸는 세상을 그리는"모두가 함께 Green 다음지도"
 
설문조사, 지역워크샵, 회원그룹워크샵으로 모은 아이디어를 놓고 녹색연합이 회원들과 함께 만드는 변화의 모습을 더 자세히, 더 구체적으로 정하려 합니다.
 
아이디어를 내셨다면 내가 낸 아이디어가 어떻게 구체화되는지 보러 참석해요!
아이디어를 안 내셨다면 "나도 회원인데, 내 의견이 빠지면되나" 보러 참석해요! 
이렇든 저렇든 100명 채우고 넘으면 더 좋은 100인 원탁회의에 참석해요!
신청하시면 자세한 일정과 장소를 안내해드립니다.



* 곧 별도의 신청을 받을 예정입니다. 함께 가는 사람이 많을 수록 더 멀리 힘있게 갈 수 있습니다. 함께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