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과 성장만 중요시하는 자치장들의 잘못된 판단으로 순식간에 대규모의 자연파괴가 자행되는 일이 너무나 많이 보아왔습니다.

지금 이순간  중요한 것은 시민들의 바램과 희망을 따라서 '살기좋은 녹색서울’을 만들 서울시장을 뽑는 일입니다.

2008년 이후 치러진 최근 7번의 재보궐선거 평균 투표율은 33.6%에 불과합니다.
유권자들이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도록 투표참여를 독려하는것은 사회전체가 노력해야 할 과제입니다.





녹색연합은 서울시장 선거에서 회색빛 서울이 아니라 녹색 서울의 모습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후보를 선택하고 투표참여를 촉구하기 위해 서울시장 보궐선거 투표참여운동네트워크 "10.26엔 투표당!"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서울시민이라면 이번 서울시장 선거에  반드시 투표해요~

<< 서울시민에게 드리는 투표독려 tip5 >>

1. 10.26 서울시장 선거에 반드시 투표합니다.
- 서울시장 선거의 주인공은 유권자인 서울시민 바로 여러분입니다. 시민 여러분의 한 표가 서울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10.26 서울시장 선거에 반드시 투표합시다!

2. 가족, 친구, 지인 10명에게 투표권유 문자를 보냅니다.
- 내 가족과 친구, 지인들에게 서울시장 선거의 중요성을 알리고 투표를 권유하여 함께 참여하도록 안내합니다. 가족, 친구, 지인 10명에게 투표권유 문자를 보냅시다!

3. 트위터, 페이스북에 ‘10.26엔투표당’ 리본을 달고 투표참여를 촉구합니다.
- 트위터, 페이스북 같은 SNS서비스를 통해 ‘10.26엔투표당’의 투표참여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적극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트위터, 페이스북에 ‘10.26엔투표당’ 리본을 달고 투표참여를 촉구합시다!

4. 후보자의 정책과 자질을 꼼꼼히 살피고 투표합니다.
- 각 후보자들이 서울을 어떤 모습으로 변화시킬 것인지 후보자의 정책과 비전, 자질을 꼼꼼하게 살펴봅니다. 후보자의 정책과 자질을 꼼꼼히 살피고 투표합시다!

5. 직장에 투표를 위한 2시간 단축근무를 요구합니다.
- 직장인, 노동자들이 투표권을 포기하지 않도록 출근시간 연장, 단축근무, 투표를 위한 2시간 휴가보장을 적극 요구합니다. 직장에 투표를 위한 2시간 단축근무를 요구합시다!

0  

댓글을 달아 주세요